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원맛집 광운대역맛집 파스타맛집 오네스토테이블 추천 메뉴 가격

 

깔끔한 파스타가 먹고 싶다면 골목길에 위치한 광운대역맛집 오네스토테이블로. 

 

재방문의사 ★

가성비 

분위기 

다양성 

 

파스타가 먹고싶은 평일 저녁이었다. 멀리 시내 한복판으로는 나가고 싶지 않았기에 동네 파스타 집을 찾기 시작했다. 

광운대맛집, 광운대역맛집, 노원맛집, 파스타맛집... 등을 검색하다 발견한 오네스토테이블

 

커다란 라인프렌즈 캐릭터 인형들이 창가에 앉아 있었다. 

 

광운대역맛집 파스타맛집 오네스토테이블 내부 인테리어 라인프렌즈 

아주 넓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좁지도 않아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이었다. 

 

광운대맛집 노원 파스타맛집 오네스토테이블 분위기

비가오는 날이라 그런지 느끼한 크림파스타와 담백하면서도 (아주살짝) 기름진 오일파스타가 먹고 싶어 메뉴판을 펼쳤다. 

파스타는, 크림파스타, 토마토파스타, 오일파스타 카테고리별로 다양하여서, 만약 오늘 먹은 파스타가 맛있다면 다음에 다른 메뉴를 맛보러 재방문 하고 싶어질 것 같았다. 

광운대맛집 오네스토테이블 파스타 메뉴 가격 

 

그 밖에 샐러드, 피자,필라프 등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들이 있었다. 메뉴 다양성으로는 매우 훌륭

 

광운대역맛집 오네스토테이블 스파게티 피자 메뉴 가격

 

오일파스타  알리오올리오 감베리와 까르보나라를 주문했다. 

음식을 기다리다보니 배민기사님이 들어와 배달 메뉴를 기다리고 있었다.여기는 배달해도 맛있는 배민맛집인듯 하다. 

배달맛집으로 머릿속에 넣어두고 다음 번에는 한 번 배달주문 해 봐야겠다.

 

광운대역맛집 배달맛집 배민맛집 오네스토테이블 파스타배달 피자배달 

 

크림파스타 카르보나라가 먼저 나왔다. 

광운대맛집 파스타맛집 오네스토테이블 크림파스타 까르보나라 메뉴
파스타맛집 오네스토테이블 까르보나라 크림스파게티

 

오일파스타 알리오올리오 감베리리도 연이어 나왔다. 푸짐하고 플레이팅도 좋다.

 

광운대맛집 스파게티맛집 오네스토테이블 알리오올리오 감베리 오일파스타

 

노원 광운대역맛집 분위기맛집 오네스토테이블 파스타 메뉴 

맛있다. 가성비 파스타는 아니다. 그래도 동네에서 맛있는 파스타를 먹을 수 있다니 좋다. 동네 파스타맛집 이다. 

 

주말에 이 골목을 지나갔을 때는 사람이 많았는데, 평일 저녁이어서 그런지 한산했다. 그래서 더 분위기 좋았다. 분위기 좋은 맛집

 

오네스토는 이탈리아어로 "정직함" 이라고 한다. 정직한 맛을 맛보고 돌아간다.

광운대역 근처, 노원에서 정직한 파스타 맛집을 차고 싶다면 오네스토테이블을 추천한다. 

 

노원 광운대역맛집 오네스토테이블 정직한맛집